나의 공간과 이야기

2014년 원코리아 뉴라시아 자전거 원정대 피날레 라이딩 참가자 - 상 11397

Historymaker731 2014. 11. 12. 19:00

 

 

 


원코리아 뉴라시아 자전거 원정대 피날레 라이딩 참가자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11월 16일(일) 피날레 라이딩 행사가 주말로 다가왔습니다.   아래사항을 꼭 숙지하셔서 보다 즐겁고 의미있는 라이딩이 되시길 바랍니다. 

 ○ 대중교통은 충분한 시간여유를 두십시오.

이번 라이딩을 위해 조선일보는 경의선 2편과 3호선 전철을 증편하는 등 여러분의 접근성을 높혔습니다.  하지만 1만명에 가까운 참가자가 몰리는 만큼 출발시간에 임박하여 도착하는 전철은 매우 붐빌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전철을 이용하셔야 편안하게 출발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전철시간표는 보내드린 책자를 참고하십시오.

안내책자와 번호표 발송

조선일보사는 11일 전체 참가자 1만명에게 번호표와 안내책자를 발송해드렸습니다.  반드시 안내책자를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16일 동봉해드린 번호표를 자전거 정면에 부착해주십시오.  번호표를 부착하셔야 기념품과 간식을 받으실 수 있으며 경품추첨 대상이 됩니다.

후미주자 주행제한 안내

일반 시민들의 불편을 줄이기위해 후미주자는 부득불 주행을 제한합니다.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회수차량이나 진출로로 빠져 일반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산포IC - 12시]
이산포IC를 12시까지 통과하지 못하면 회수차량을 탑승하시거나 이산포IC를 빠져나가 대화역을 이용 귀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서강대교 - 14시]
오후 2시까지 서강대교를 빠져나가지 못하셔도 회수버스를 탑승하셔야 합니다.  그외 교통상황을 고려하여 뒤처진 참가자들은 경찰과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회수차나 한강고수부지 진입로로 빠져 차량소통에 협조해주십시오.


○ 국회 내 자전거 탑승 금지 및 거치대 설치

행사장 안전과 잔디 보호를 위해 국회 내에서 자전거 탑승을 철저히 금지합니다. 국회에서는 반드시 자전거에서 내리셔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최 측에서는 행사장 내에 자전거 거치대를 마련할 예정이오니 자물쇠를 미리 준비하셔서 자전거 거치대 이용 시 분실사고에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에 대해선 주최 측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고가의 자전거는 직접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두대열 유지 협조

이번 레이스는 선두에 15000km를 달려온 '원코리아 뉴라시아 자전거 원정대'를 앞세우고 라이딩을 펼칩니다.  절대 선두를 추월하여 주행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선두는 시속 20km안팎으로 주행할 예정입니다. 

중간 쉼터 마련 및 안전 사고 유의

평화 코스는 판문각 출발 후 26지점에서 10분간 쉬고, 40지점인 자유로 이산포IC에서 통일 코스 참가자들과 합류합니다. 평화/통일 코스 참가자가 모인 라이딩 행렬은 이후 20를 더 달려 난지한강공원 인근 강변북로 위에서 다시 한 번 대열을 재정비합니다. 주최 측의 안내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골인 지점을 약 2앞둔 서강대교 진입 램프에서는 차선이 갑자기 좁아져 자전거 추돌 사고 위험이 크기 때문에 참가자 전원이 자전거에서 내려 걸어서 이동합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반드시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종료 후 경품 추첨

국회 도착 후 참가자 기념품을 지급합니다.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기념품 배부처에서 기념품과 간식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공식 번호표를 부착한 참가자에 한해서만 지급됩니다. 또한 도착지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서 총 3분께 LG 49인치 울트라HD TV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